독서교실을 진행합니다.

문의:010-4180-3998
제3회 사랑나눔 바자회
동광교회 더드림목장과 함께 한 찬양예빼
2019년6월30일 서울 동광교회 더드림목장과 함께 찬양예배를 드렸습니다.

연약한 교회를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모든 목장식구들이 기쁜마음으로 먼곳 거제까지 내려오셨습니다. 함께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또한 귀한 정성 모아주셔서 예배당에 설교자용 모니터도 선물해주셨습니다. 귀한 마음 기억하겠습니다.

이번 동광교회 더드림목장의 방문을 통해 우리 더드림교회도 섬기는 교회로 세워지길 기도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새가족-공명아 성도
새가족- 공명아 성도

고등학교 시절 저와 함께 다른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했던 청년입니다. 그런데 대학교를 진학하고 3년가량 교회를 다니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전에 신앙생활 했던 교회 목사님께 양해를 구하고 더드림교회에 나와 다시 신앙생활을 시작하자고 권면했고, 기쁘게 응답하여 오랜만에 교회로 나왔습니다. 이제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 첫걸음을 내딛으며 다시 새롭게 신앙생활을 시작하는 공명아 성도의 앞걸음에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길 기도합니다
새가족- 채은주 성도
다른 교회에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겪게 되심을 통해 하나님을 부정하셨던 집사님께서 너무 도 작은 더드림교회를 통해 다시 위로함을 얻게 되시고 교회로 나오게 되셨습니다. 집사님의 아들의 회복고, 집사님이 평화를 누리는 삶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제2회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전달식
11월24일에 있었던 제2회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을 “경남지적발달협회 거제지부”에 전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주셔서 바자회를 풍성하게 만들어주셨고, 예상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물품과 물질을 후원해주셔서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110만원이라는 돈이 큰 돈일 수 있고, 그렇지 않을 수 있지만 더드림교회처럼 전교인20여명도 안되는작은 규모의 교회에서 110만원이라는 돈을 협회에 기부할 수 있다는 것이 기적이고 은혜입니다.
다시한번 더 바자회를 위해 애써주시고, 참여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함께해주세요!!^^
대만따이루꺼 노회원 방문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남노회와 자매결연 맺은 대만 따이루꺼 노회원들이 10월 22일(월) 더드림교회를 방문하셨습니다.

거제시찰이 개척한 더드림교회의 설립과정을 나누고, 설립예배부터 지금까지 있었던 목회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거리는 멀고, 말을 통하지 않지만.. 하나님 나라를 함께 만들어가는 믿음의 동역자들을 만날 수 있어 참 감사했습니다.
새가족-조규용,권유나 성도 가정
조규용-권유나 (주형,이은)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새가족-경승훈,정명주 성도 가정
경승훈, 정명주 성도 (다은, 세웅)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더보기

경남 거제시 제산로 17 (양정동 920) TEL. 055-638-1000, 010-4180-3998   한국기독교장로회 더드림교회

제2회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전달식

11월24일에 있었던 제2회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을 “경남지적발달협회 거제지부”에 전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주셔서 바자회를 풍성하게 만들어주셨고, 예상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물품과 물질을 후원해주셔서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110만원이라는 돈이 큰 돈일 수 있고, 그렇지 않을 수 있지만 더드림교회처럼 전교인20여명도 안되는작은 규모의 교회에서 110만원이라는 돈을 협회에 기부할 수 있다는 것이 기적이고 은혜입니다. 다시한번 더 바자회를 위해 애써주시고, 참여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함께해주세요!!^^